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정보

현직 알바생이 알려주는 애슐리 이용 꿀팁 8가지

요즘 패밀리 레스토랑이 전국적으로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국내 브랜드로써, 가성비 갑이라고 불리는 브랜드가 있는데요. 바로 애슐리입니다. 타 브랜드의 식사 가격에 비해 거의 절반에 가까운 가격으로 비슷한 음식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데요. 이 애슐리를 이용할 때에는 다양한 꿀팁이 존재한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이제 현직 알바생이 추천하는 애슐리 이용 꿀팁!’ 몇 가지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애슐리는 한 가지가 아니다?

애슐리는 네 가지 타입의 음식점이 있습니다. 클래식, W, A LAB 그리고 QUEENS가 바로 그것인데요. 네 가지로 나누는 방법은 가격 그리고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음식의 종류라고 합니다. 한 번 세밀하게 알아볼까요?

* 애슐리 클래식 : 에피타이저에서 디저트에 이르는 60가지의 샐러드바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점심 9,900, 디너 및 주말은 12,900으로 타 브랜드에 비해 매우 저렴하죠.

* 애슐리 W : 상대적으로 클래식에 비해 더 많은 샐러드바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80가지) 이 외에도 오픈키친에서 즉석으로 제공되는 샐러드와 그릴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점심 13,900, 디너 및 주말은 19,900원입니다. 그리고 W의 경우에는 3,000원만 더 추가하면 무제한으로 와인을 먹을 수 있습니다.

* 애슐리 A LAB : 애슐리 서울 신촌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타입입니다. 매일 새롭게 만들어지는 쉐프의 신메뉴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곳에서 먼저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은 심사 후에 전국적인 애슐리 시즌 메뉴로 나오게 되죠. 가격은 점심 14,900, 디너 및 주말은 22,900원입니다.

* 애슐리 퀸즈 : 애슐리 브랜드의 정점이라고 할 수 있는 퀸즈입니다. 샐러드바, 그릴바 뿐 아니라 한식, 일식 등 일반 고급 뷔페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명성에 걸맞게 가격도 고급 뷔페급인데요. 점심은 24,900, 디너 및 주말은 29,900이라고 합니다.

2. 애슐리 할인카드

애슐리에는 할인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가 거의 없습니다. 이랜드 우리V체크 카드가 청구서 차감 10%되는 것 외에는 없죠. 대신 멤버쉼카드가 있습니다. 지금은 E;LAND E:AT카드로 통합되었는데요. 매장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사용 금액에 따라 멤버쉽 레벨이 정해지는데요. 전년도에 얼마를 이용했는가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리고 기념일을 정할 수 있는데, 만약 정해놓은 기념일에 애슐리를 방문한다면, To-Go케이크 또는 롱아일랜드 스테이크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멤버쉽 카드 적립률이 높아서, 꼭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도록 카드를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에 도움이 됩니다..

 

 

3. 애슐리 얌얌게살볶음밥의 정체

애슐리의 주 메뉴중에 얌얌게살볶음밥이 있죠. 하지만 그것 아시나요? 이 볶음밥 한 플레이트에 자그마치 약 2kg에 가까운 마요네즈가 들어간다는 사실. 단순이 볶음밥이라서 열량이 높은 것 뿐만 아니라, 들어가는 재료 역시 고열량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조심하셔야 겠네요.

 

4. 클래식 디너에서도 후라이드 치킨을 즐길 수 있다.

애슐리 클래식을 가면, 런치에는 후라이드 치킨이 나오고 디너에는 양념 또는 간장 치킨이 나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디너에 갔는데, 후라이드 치킨이 드시고 싶다면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당당하게 매니저에게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후라이드 치킨을 만든 다음 소스를 덧바르기 때문에, 디너에도 후라이드 치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애슐리에서 스테이크를?

애슐리 역시 패밀리 레스토랑답게 스테이크를 판매합니다. 하지만 스테이크를 드실 목적으로 애슐리를 방문하신 거라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애슐리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가성비. 샐러드바만으로도 충분히 식사를 즐길 수 있지만, 스테이크의 경우 가격도 비쌀뿐더러 고기의 질도 크게 특출 나지 않는다고 하니, 스테이크는 스테이크 전문점에서 드시는 것이 좋겠죠?

6. 애슐리는 술을 팔지 않습니다.

애슐리 W의 경우 무제한 와인을 팔지만, 그 외의 애슐리 매장에서는 술을 팔지 않습니다. 물론 외부 주류의 반입도 불가능합니다. 맥주 한 잔이 생각나실 수 있지만 안타깝게 애슐리에서는 그 생각을 잠시 접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7. 애슐리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자

애슐리는 가성비가 좋지만, 상대적으로 할인 프로그램이 부족하다보니, SNS를 활용한 무료 이벤트를 많이 제공하는데요. 특히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는 새로운 시즌 메뉴가 제공될 때 마다, 무료로 식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많이 진행합니다. 애슐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미리미리 SNS를 잘 활용해보시면 좋겠네요.

8. 폐점 시간 언저리에 방문하게 된다면

보통 애슐리는 밤 10시에 매장을 종료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통 930분 정도면 샐러드바가 정리되는데요. 만약 830분이나 9시 언저리에 방문한다면, 음식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가격을 깎아주지 않죠. 당당히 음식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보통 직원들이 직접 샐러드바 음식을 가져다주는 경우가 많다고 하죠.